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사설   칼럼   성명-논평-브리핑   국민혁명연합(정감단)   국제선교회   국제언론인회   국제포럼
전체기사보기
> 칼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죄 없는 대통령 탄핵시켜 좌익에 정권내준 배신자 김무성 유승민은 정계를 떠나라
태극기집회, 5월13일 오후 2시 청계광장
 
記者 이계성
 
 

문재인 등장으로 한국은 소멸한다는 일본 언론 보도


일본 언론 <재팬 포리티컬 채넬 후지>가 “한국은 없어진다” 보도를 했다. 한국의 문재인 좌익 대통령의 출현으로 북조선의 <대남공작>이 완료하였다고 하였다.


외교 안보는 하나로, 기타는 둘로 하는 고려연방제로 되어, 외교 안보 쪽에서 북한에는 외국군대가 없는데 한국은 왜 3자인 미군이 진주해 있는가라며 한미동맹을 파기하고, 미군철수를 완료하여 북한이 흡수통일을 완성한다는 것이다.


문재인의 대통령당선으로 민중혁명은 시작되었고, 한국은 없어지는 길로 들어섰으며, 한국은 세계에서 버려진 자식이 될 것이라는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놀랍다. 태극기집회는 이제 특공대를 만들어 지리산으로 들어가야 할 날이 가까와지는 것 같다고 보도 했다고 한다.


북한노동신문은  호남 혁명동지들이 혁명에 성공했다고 축하메세지를 보내고 있다.

 

믿을 수 없는 엉터리 선거 투개표

문재인 후보 1347 만 표, 홍준표 후보 800만 표, 무효표가 850만 표 부정선거가 농후하다. 이를 은폐하려는지 문재인 대통령은 비서실장에 한총련 출신 임종석(임수경 북한 밀입북시킨)을 비론한 주사파 일색으로 수석비서관에 배치해서 민중혁명을 시작했다. 이렇게 만든자가 바로 김무성 유승민 이다.그런데 반성은 커녕 문재인 정권에 기웃거리며 한몫을 챙기려고 한다. 참으로 비굴한 인간이다. 그래서 국민들은 김무성 유승민만 보면 분통이 터진다. 문재인보다 더 미운인간이 김무성과 유승민이다

 

김무성 유승민은 문재인정권의 불쏘시개 역할 한 보수의 역적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은 새누리당을 창당 하여 힘겹게 대통령에 당선 되었지만 친박‧비박 권력 투쟁으로 조용할 날이 없었다.


친박과 비박은 20대 총선을 앞두고 공천파동으로 관반 수 의석이 넘는 170석을 좌익세력에 내주었다. 그러고도 정신 못 차리고 권력 투쟁을 계속 하더니 좌익언론이 박대통령의 없는 비리를 과대 포장하여 허위조작 편파보도를 하자 여기에 부화뇌동하여 새누당을 뛰쳐나가 야당과 함께 대통령을 탄핵하는데 앞장섰다.


새누리당 당대표를 지낸 김무성 의원과 박근혜 대통령 비서실장을 지낸 유승민의원은 당과 대통령을 배신하고 바른정당을 창당해 민주당 이중대 역할을 하면서 대통령을 궁지로 몰더니 탄핵에 야당 170석에 김무성 유승민 역적들이 40여명이 가담해 대통령을 탄핵 시켰다.


결국 대통령은 국회의 위헌 탠핵소추에 헌재의 위헌탄핵판결로 대통령직에서 물러나자 야당 눈치를 보던 검찰이 죄 없는 대통령을 구속까지 했다.


그리고 조기 대선을 치르게 되었다. 10년 동안 준비해온 민주당 문재인 후보와 자유한국당의 준비 안 된 홍준표 후보는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여기에 바른정당 김무성은 유승민을 대통령 후보로 내세우고 박사모라는 인간들은 태극기 세력을 이용 조원진을 대통령 후보에 내세워 홍준표 후보를 공격해 결국 문재인 후보 당선시키는 1등 공신 노릇을 했다


결국 좌익정권을 탄생시킨 것은 김무성과 유승민 그리고 조원진이다. 이들은 애국보수세력의 배신자며 역적들이다. 애국보수 세력들은 이들을 반드시 정계에서 퇴출 시겨야 한다.


그리고 보수정당은 홍준표체제로 똘똘 뭉치고 태극기 애국세력은 다시 거리집회를 통해 좌익정권의 오만방자한 매국 행위를 막아야 한다.


혈맹이 미국을 몰아내고 중국과 한패가 되어 북한을 살려내려는 의도를 초기단계부터 막아야한다.

보수는 더 이상 물러날 자리가 없다.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느냐 좌익정권에 의해 미국을 몰아내고 적화통일로 가느냐의 기로에 서있다. 여기서 더 물러나면 적화통일 뿐이다.


여기서 더 밀리면 보수는 다 죽는다. 문재인 후보는 보수를 쓸어내 불태운다고 했고 이해찬 선대원장은 보수를 궤멸시키겠다는 공약을 했다. 애국보수세력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목숨을 걸어야 한다. 이제 목숨 걸고 나서서 대한민국을 지킬 사람은 태극기 든 민초들뿐이다. 매주 열리는 태극기 집회에 우리 모두 참석해서 하나가 되자. 그리고 그 힘으로 좌익정권을 반드시 무너뜨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키자 .


이계성<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반교척)공동대표> <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 공동대표>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대수천)공동대표> <대한민국 언론 혁파운동을 위한 공동위원회(언혁공) 공동의장>

 

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 : 5월13일(일) 태극기집회 오후 2시 청계광장(마지막 태극기 집회)

태극기시민혁명 국민대회 : 삼성동 무역센터앞(20일부터는 대한문 앞)


국제타임스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기사입력: 2017/05/12 [09:58]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他山之石
이전 1/33 다음
개인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등록번호:서울아01027|등록일자: 2009년 11월 13일
|회장;김원철|부회장;김종길|발행인:신상돈|편집위원장;김동수|주필:천상기|편집국장:주하영|본 신문의 기사 내용과 사진의 관계는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죽여야 돼! 조져야 돼!등의 표현은 만화로 보시면 됩니다 기사제보=E-mail - wbctimes@hanmail.net - wbctimes@naver.com -knbfff@nate.com
주소:서울시 종로구 당주동 미도파광화문빌딩 503-504호 |전화번호:02-3148-0111 |팩스:02-3147-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