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사회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티즈(ATEEZ),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 트레일러 영상 공개! ‘더 월드’ 시리즈 마침표 찍는다!”
 
記者 이상식
 
 
에이티즈(ATEEZ)가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11일) 0시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의 트레일러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차가운 흑백 무드로 시작한 가운데 은밀한 아지트 속 우영은 CCTV로 무언가를 유심히 지켜보다 놀라는 듯이 눈이 커지더니 이내 동료인 윤호를 부른다. 이어 백미러를 통해 생각에 잠긴 듯한 민기의 표정이 비치는가 하면, 슈트를 입은 종호가 라운지에 들어서며 주변을 살핀다.

길거리 속 여상은 판초를 입은 사람들 사이로 걸어가며 그들을 보고 한숨을 내뱉으며 표정이 굳어지고, 이내 멤버들은 사람들이 무력에 의해 강제로 끌려나가고 있는 모습을 목격한다. 이후 ‘Z’ 로고가 새겨진 깃발이 걸린 장소로 장면이 전환, 성화와 산은 끌려나가는 사람들을 뚫어질 듯한 눈빛으로 바라본다.

영상 말미, 새하얀 유니폼을 입고 자로 잰 듯 줄지어 걷는 사람들 속 홍중은 의문의 사람에게 손을 내밀지만, 그가 마주 잡지 않고 지나가버리자 의미심장한 웃음으로 트레일러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이에 공개된 영상을 본 팬들은 “역시 세계관 맛집 에이티즈! 영상 보는 내내 소름 돋았어”, “사람들 왜 끌려가지? 뮤직비디오 빨리 보고 싶다”라며 판초를 입은 사람들을 둘러싼 에이티즈의 관계성은 물론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내비쳤다.

앞서 ‘더 월드’ 시리즈를 선보인 에이티즈는 '예술(ART)', '음악(MUSIC)', '춤(DANCE)'이 금지된 채 감정이 통제된 사회를 뒤흔들며 활약할 것을 예고했던 바 있다. 이번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은 ‘더 월드’ 세계관의 마침표를 찍는 앨범으로, 오늘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 그 서사를 살짝 엿볼 수 있어 이들이 들려줄 마지막 이야기에 더욱 기대가 모이는 중.

한편, 에이티즈의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은 12월 1일 발매된다. 

 
기사입력: 2023/11/11 [09:39]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복 많이 받으십시요-행복하십시요-승리하십시요
이전 1/14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