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회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티즈(ATEEZ),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 캐릭터 포스터 공개! 8人 8色으로 빛난 '폼'!”
 
記者 이상식
 
 
에이티즈(ATEEZ)가 8인 8색의 개성을 빛냈다.

에이티즈는 지난 15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헤어핀과 모자를 장착한 홍중은 손가락을 깨물며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지었으며, 성화는 마이크를 들고 마치 록스타와 같이 몸을 뒤로 젖히며 열창하는 모습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뿐만 아니라 헤어밴드를 착용한 윤호는 한 손으로 턱을 괸 채 진한 눈맞춤을 선사했는가 하면, 다리를 껴안고 웅크리고 앉은 여상은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이후 공개된 포스터에서 산은 흰 셔츠에 검은 페도라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크한 매력을 어필했고, 선글라스를 내려쓴 민기는 슈트의 소매를 걷어올려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우영은 안경과 체크 셔츠를 매치해 색다른 바이브를 담아냈으며, 마지막으로 댄디한 슈트의 종호는 도발적인 표정으로 긴장감을 선사했다.

특히 에이티즈는 보기만 해도 호기심 넘치는 캐릭터로 각기 다른 개성과 멋을 뽐낸 가운데, 이번 캐릭터 포스터 상단에는 에이티즈의 팀 구호인 ‘8 MAKES 1 TEAM’이 적혀있어 눈길을 끌기도.

앞서 에이티즈는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2 : OUTLAW)’ 발매 당시에도 한 편의 느와르 영화 같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렇듯 차별적인 콘셉트와 세계관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에이티즈는 새로운 서사를 예고하며 다음 달 공개될 신보 타이틀곡 ‘미친 폼(Crazy Form)’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에이티즈는 12월 1일 오후 2시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을 발매한다.

 
기사입력: 2023/11/16 [09:28]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복 많이 받으십시요-행복하십시요-승리하십시요
이전 1/36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