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사회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티즈(ATEEZ),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 트랙리스트 프리뷰 공개! 장르적 다양성 선보이며 역대급 앨범 예고!”
 
記者 이상식
 
 
에이티즈(ATEEZ)가 신보 프리뷰만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에이티즈는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의 트랙리스트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일 밝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프리뷰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12곡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을 짧게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먼저 타이틀곡 ‘미친 폼(Crazy Form)’은 아프로비트 리듬을 기반으로 한 댄스홀 장르의 곡으로, 에이티즈가 선보일 새로운 스타일의 곡인 동시에 또 다른 느낌의 흥을 보여주며 그들의 음악의 다음 챕터를 열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미친 폼’ 외에도 해답은 모두 마음속에 있다는 ‘위 노우(WE KNOW)’, 강력한 에이티즈의 존재감을 표현한 ‘이머전시(Emergency)’, 이국적 사운드의 ‘아리바(ARRIBA)’, 몽환적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실버 라이트(Silver Light)’, 하나의 차원과 또 다른 차원을 이어주는 ‘크레센트 파트 2(Crescent Part.2)’가 수록됐다.

또한 꿈같은 모든 날을 깨고 싶지 않다는 ‘꿈날(Dreamy Day)’, 홍중과 성화의 폭발적인 케미를 담아낸 ‘맏즈(MATZ)’, 여상, 산, 우영 세 멤버의 매혹적인 감성을 표현한 ‘잇츠 유(IT’s You)’, 민기와 윤호가 작사 및 작곡을 주도한 ‘유스(Youth)’, 종호의 애절한 감정을 섬세히 그려낸 ‘에브리띵(Everything)’, 그리고 마지막으로 ‘파이널 : 윌(FIN : WILL)’까지 총 12곡이 담겼다.

앞서 에이티즈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점차 차오르는 12가지 모양의 달이 인상적인 트랙리스트를 공개, 멤버 전원이 이름을 올린 크레딧으로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이렇듯 그룹 색깔을 더욱 선명히 한 에이티즈는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과 업그레이드된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것을 예고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은 12월 1일 오후 2시 발매된다. 

 
기사입력: 2023/11/19 [08:11]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복 많이 받으십시요-행복하십시요-승리하십시요
이전 1/14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