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사회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기파 배우 조복래, MBC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출연! 눈치백단 비서, 의리의 사나이로 넘치는 존재감 발휘!
 
記者 이상식
 
 
배우 조복래가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출연한다. 

조복래가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극본 고남정, 연출 박상훈, 제작 초록뱀미디어)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이세영)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오는 24일(금)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조복래는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강태하의 비서 홍성표로 출연해 넘치는 존재감을 발휘한다.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력을 보여준 조복래는 강태하의 최측근이자 눈치백단 비서 홍성표로 분해 강태하 곁을 든든하게 지키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극 중 홍성표는 겉보기엔 듬직하고 우직하지만 속은 말랑말랑하고 따뜻한 인물로 강태하의 요청에는 언제 어디든 달려가는 의리의 사나이다. 홍성표는 ‘철벽남’ 강태하와 때로는 친가족보다 더 끈끈한 애정을, 때로는 웃음을 주는 존재로, 남다른 ‘환장의 호흡’을 예고한다. 특히 조복래는 배인혁 뿐만아니라 ‘연우’ 역의 이세영, ‘사월’ 역의 주현영과도 호흡을 맞춰 연우와 태하의 애정전선을 지지하는가 하면, 사월을 향한 솔직하고도 내밀한 감정 연기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색깔 있는 열연으로 극에 생기를 부여한 조복래는 선역과 악역의 구분 없이 완벽히 녹아 드는 역할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어왔다. 다수의 연극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 받은 것은 물론, 최근작 ‘미치지 않고서야’, ‘그 해 우리는’, ‘법대로 사랑하라’, ‘대행사’, 그리고 북한 기력자로 등장해 임팩트 있는 사투리 연기와 액션을 선보인 ‘무빙’까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한편, 조복래가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오는 11월 24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기사입력: 2023/11/22 [10:58]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복 많이 받으십시요-행복하십시요-승리하십시요
이전 1/14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