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사회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싸이커스(xikers), 데뷔 이래 첫 시즌 그리팅 출시! 사계절 아우르는 팔색조 매력!”
 
記者 이상식
 
 
신인그룹 싸이커스(xikers)가 데뷔 이래 첫 시즌 그리팅을 출시한다.

27일 싸이커스는 공식 SNS를 통해 2024 시즌 그리팅 '싸이커스! 하우즈 더 웨더? 잇츠 로디!(xikers! How's the weather? It’s road𝓨!)' 출시 소식을 알렸다.

싸이커스의 이번 2024 시즌 그리팅은 멤버들이 특파원이 되어 로디(공식 팬덤명)에게 날씨를 안내해 주는 콘셉트로, 오늘 공개된 포토 프리뷰에서는 각자 트렌치코트와 겨울 재킷, 우산과 우비 등의 소품을 활용해 그에 맞는 계절감을 표현해냈다.

특히 말끔한 셔츠 착장으로 새로운 비주얼을 선보인 싸이커스는 각자의 계절에 걸맞은 표정연기와 제스처로 팔색조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이에 데뷔 후 처음으로 출시하는 시즌 그리팅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싸이커스 2024년 시즌 그리팅은 데스크 캘린더, 다이어리와 같은 실용적인 물건들은 물론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는 접이식 포스터, 포스트카드, 포토카드 세트, 메이킹 DVD 등 풍성한 구성품으로 이루어져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한편 싸이커스의 2024 시즌 그리팅 '싸이커스! 하우즈 더 웨더? 잇츠 로디!'는 28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12월 27일 정식으로 출시된다. 

 
기사입력: 2023/11/27 [13:54]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복 많이 받으십시요-행복하십시요-승리하십시요
이전 1/14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