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사회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이진욱, 그림자마저도 멋있다 시선 압도하는 화보 비하인드 공개!
 
記者 이상식
 
 
배우 이진욱의 남다른 분위기가 담긴 화보 비하인드가 8일 공개됐다. 

이진욱은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공개와 더불어 홍보에 전면적으로 나섰다. 유튜브 ’살롱드립’에서 특유의 입담은 물론, 송강과의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공개된 화보마다 특유의 감미로운 분위기과 깊은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등장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확고히 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을 통해 더욱 그윽해지고 한층 깊어진 이진욱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진욱은 오버 사이즈 레더 재킷을 스타일링해 멋스러움을 더하거나, 심플한 터틀넥으로 잘생김의 정석을 보여주기도. 어떤 스타일링이든 이진욱이 가진 본연의 매력으로 재해석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이진욱은 인터뷰를 통해 “어떤 의지나 계획보다도 하루하루 재미있게 지내다보니 지금에 닿은 것 같다. 생각이나 사유를 많이 하는 것이 배우에게는 큰 도움이 된다. 여러 인물을 표현할 때도, 내 삶 자체에도”라며 배우로서의 삶에 대해 자평하기도 했다. 

한편, 이진욱은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에서 특별출연만으로도 등장씬으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후, 지난주 공개된 ‘스위트홈’ 시즌2에서 편상욱 역으로 돌아와 반항하는 현수(송강)를 이끌고 자신과 같은 존재인 특수감염인을 찾으려 한다. 이진욱은 정의명에게 몸을 빼앗긴 캐릭터로 다시 깨어나 시즌1의 편상욱과는 다른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이진욱은 ‘스위트홈’ 시즌2를 비롯해 ‘오징어 게임’ 시즌2 촬영에도 매진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3/12/08 [14:10]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복 많이 받으십시요-행복하십시요-승리하십시요
이전 1/14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