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사회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티즈(ATEEZ),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일본 공연 추가! 英-美 이어 일본에서도 ‘글로벌 열기’ 잇는다!”
 
記者 이상식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월드투어 열기가 일본까지 뻗어나간다.

에이티즈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인 재팬('TOWARDS THE LIGHT:WILL TO POWER' IN JAPAN)'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날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2월 3일과 4일 양일간 일본 대형 공연장 중 하나로 손꼽히는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에이티즈는 1월 27일과 28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의 스타트를 알린 가운데, 서울에 이어 일본 공연 소식을 잇달아 전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에이티즈는 지난 5월 개최한 2023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앵커 인 재팬('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ANCHOR IN JAPAN)' 이후 약 9개월 만에 일본에서 단독 공연을 펼치는 바. 이에 소식을 접한 일본 현지 팬들은 벌써부터 기대감을 드러내며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에이티즈는 '2023 마마 어워즈(2023 MAMA AWARDS)', 니혼TV '덩크 쇼케이스 인 쿄세라 돔 오사카(D.U.N.K. Showcase in KYOCERA DOME OSAKA)'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하며 현지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 가운데 에이티즈는 약 4년 만에 발매한 정규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200' 차트와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하며 자체 최고 신기록을 세웠다. 이에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커리어 하이 행진을 펼치고 있는 이들의 글로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에이티즈는 15일 KBS 2TV에서 방송되는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기사입력: 2023/12/12 [14:39]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복 많이 받으십시요-행복하십시요-승리하십시요
이전 1/14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