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예 배우 박유림, 박원 신곡 뮤직비디오 출연 ‘저기 창밖을 봐 눈이 오잖아(feat. 폴킴)’ 아련한 눈빛, 한층 깊어진 감성 연기로 시선 집중
 
記者 이상식
 
 
 배우 박유림이 가수 박원의 신곡 뮤직비디오의 주연을 맡아 깊어진 감성 연기로 호평 받고 있다. 

박유림이 출연한 박원의 신곡 ‘저기 창밖을 봐 눈이 오잖아(feat. 폴킴)’가 지난 14일 발매되어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겨울과 어울리는 차분한 분위기의 발라드 곡에 홀로 첫 눈을 마주하는 인물로 등장하는 박유림은 어딘가를 응시하는 듯한 아련한 눈빛으로 포근함과 감성을 더한다. 어둠에서 빛으로, 커튼을 걷으며 어두웠던 공간을 환한 빛으로 열어주는 주체가 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유림의 시선과 발걸음에 따라 움직이며 음악의 선율을 따라가게 되는 가운데, 창 밖을 바라보며 점점 번져가는 미소를 선보이는 박유림의 매력적인 모습은 뮤직비디오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극대화시키며 음악의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함께 클라이막스를 장식한다.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박유림은 하얀 눈이 내리는 겨울을 떠올리게 하는 아름다운 미소와 몽환적인 매력의 감정 연기가 뮤직 비디오에 어우러져 음악이 주는 감동을 배가시켰다. 

한편, 박유림은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에서 민희 역으로 분해 호연을 펼쳤으며, 수어를 쓰는 연극배우 ‘이유나’ 역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의 개봉 2주년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스페셜 GV에 참여해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과 함께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해당 GV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 

 
트위터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카카오톡카카오톡 밴드밴드
기사입력: 2023/12/19 [09:34]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감사합니다!
이전 1/42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