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사회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밍타이거, 정규 1집 [January Never Dies] 공식 머천다이즈 발매
 
記者 이상식
 
 
얼터너티브 케이팝 그룹 바밍타이거(Balming Tiger)가 지난 10월 19일 발매된 팀의 첫 번째 정규 음반 [January Never Dies]의 공식 앨범 머천다이즈를 발매한다.

바밍타이거의 1집 [January Never Dies]는 기성 시스템이나 사회가 강요하는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내면을 믿고 서로를 사랑하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주제가 담긴 음반이며,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SEXY NUKIM (feat. RM of BTS)’을 포함한 총 14트랙으로 구성되었다.

오메가사피엔(Omega Sapien),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 소금(sogumm), bj원진(bj wnjn), 언싱커블(Unsinkable), 이수호, 홍찬희, 산얀(San Yawn) 등 11명의 모든 멤버들이 한 팀으로 내는 첫 스튜디오 앨범인 만큼 각 멤버들의 성향을 반영하면서도 큰 주제는 함께 가져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함께할 때 우주적인 에너지가 발생하는 순간들을 캐치한 작업물로서, 해당 음반은 NME, Wonderland, Dazed, Vogue, HYPEBEAST 등 글로벌 매체의 극찬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12월 27일 오후 12시부터 하이츠 온라인 스토어에서 프리오더를 통해 전 세계로 주문할 수 있는 이들의 공식 제품군에는 앨범명 및 로고, 수록곡 등 앨범의 요소들을 활용한 디자인의 후디, 티셔츠, 모자 등 의류와 오직 바밍타이거만의 개성이 담긴 색다른 아이템들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해당 컬렉션은 12월 27일 오후 12시부터 2024년 1월 24일 오후 12시까지 4주 동안 하이츠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는 독점 프리오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앨범 발매 직후, 월드 투어와 단편 영화 개봉 등의 활동을 이어온 바밍타이거는 [January Never Dies]라는 앨범 타이틀에 걸맞게 새해 1월에도 다채로운 활동 소식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3/12/26 [15:17]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복 많이 받으십시요-행복하십시요-승리하십시요
이전 1/14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