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사회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티즈(ATEEZ)·싸이커스(xikers), 2024 새해 인사 전해! “용의 기운으로 행복하고 풍요로운 일 가득하길””
 
記者 이상식
 
 
KQ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에이티즈(ATEEZ)와 싸이커스(xikers)가 2024년 새해를 맞이해 인사를 전했다.

KQ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에이티즈와 싸이커스의 '2024년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티즈는 "우리 에이티니(공식 팬덤명), 새해 복 많이 받고 행복한 한 해 되었으면 좋겠다. 2023년은 에이티니 덕분에 너무 행복한 해였다. 내년에는 또 어떤 행복한 일들이 일어날지 기대된다. 저희도 에이티니의 사랑에 보답하는 한 해가 될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겠다. 2024년에는 모두가 아프지 말고 잘 지내면 좋겠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내비쳤다.

특히, 00년생 용띠 종호는 "여러분이 용처럼 힘찬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라는 센스있는 멘트를 덧붙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싸이커스는 "2023년은 데뷔를 하고 로디(공식 팬덤명)를 만나서 즐거운 기억들로 가득한 한 해였다. 로디가 보내준 많은 사랑과 응원 덕분에 2023년을 행복하게 보냈다. 올해가 ‘푸른 용의 해’라고 하니 용의 기운으로 행복하고 풍요로운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란다. 앞으로 더 좋은 노래와 멋진 무대로 보답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하며 진심 어린 새해 인사를 건넸다.

한편 에이티즈와 싸이커스는 음반, 공연, 자체 콘텐츠 등 다양한 방면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신년에 보여줄 활약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기사입력: 2024/01/01 [13:50]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복 많이 받으십시요-행복하십시요-승리하십시요
이전 1/14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