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사회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예 최효주, 틴탑 니엘 <이별하러 가는 길> MV 여주인공 출연!
 
記者 이상식
 
 
신예 최효주가 상반된 매력의 감성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11일에 공개된 틴탑 니엘의 ‘이별하러 가는 길’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최효주가 이별에 가까워지는 일반적인 연인을 자연스러운 연기로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별하러 가는 길’은 사랑하는 연인 사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에피소드가 담긴 곡이다.

최효주는 과거와는 달리 공허한 눈빛과 차가운 표정으로 냉정하게 돌아선 연인의 모습을 실감 나게 그려내 보는 이들의 과몰입을 불러일으켰다. 순간순간 등장하는 사랑하던 시절 속 그의 해사한 미소는 후회를 가져오는 이별에 대한 애틋함을 한층 배가시켰다. 이러한 그의 극명한 온도 차가 드러나는 섬세한 감정 열연은 뮤직비디오의 눈 내리는 제주도의 겨울 분위기와 어우러져 곡과 더욱 큰 시너지를 일으켰다.

최효주는 세련된 비주얼과 청순한 매력으로 유명 브랜드 광고와 뮤직비디오에 수 차례 출연하며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특히, 드라마 데뷔작인 플레이리스트 ‘플렌즈 서연대 22학번’에서 당당한 걸크러시를 뽐내는 대학교 신입생 ‘고해봄’ 역을 찰떡 같이 소화해 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점차 연기 경력을 쌓아가며 배우로서의 성장을 보여줄 최효주의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입력: 2024/01/12 [12:00]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복 많이 받으십시요-행복하십시요-승리하십시요
이전 1/14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