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사회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티즈(ATEEZ) 윤호-민기, ‘유스(Youth)’ 티저 이미지 공개! 아련한 무드로 청춘 감성 자극! 17일(수) 유닛 뮤직비디오 선보인다!”
 
記者 이상식
 
 
에이티즈(ATEEZ) 윤호와 민기가 청춘 감성을 선보였다.

에이티즈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2월 1일 발매한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의 수록곡이자, 멤버 윤호와 민기의 유닛곡인 ‘유스(Youth)’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자동차 보닛 위에 걸터 앉은 윤호와 민기는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추후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동시에 윤호는 조각 같은 완벽한 옆태를 자랑했고, 올 블랙 스타일링의 민기는 시크하면서도 아련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유스’는 민기와 윤호가 작사 및 작곡을 주도한 리드미컬한 얼터네이티브 팝 장르의 곡으로, 모두가 한번은 치열히 고민하고 경험했을 20대 청춘의 아픔을 그려냈다. 특히 이들은 청춘에 대한 심정을 솔직한 가사로 담아내 수많은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하기도 했다.

지난 10일 에이티즈의 여상, 산, 우영은 유닛곡 ‘잇츠 유(IT’s You)’ 뮤직비디오를 공개, 환상적인 춤선을 선보이며 깊은 여운을 남겼을 뿐만 아니라 매혹적인 비주얼로 마성의 매력을 뽐내 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이에 ‘잇츠 유’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했으며, ‘잇츠 유’는 칠레, 아르헨티나, 사우디아라비아를 포함한 총 7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하였다.

한편 에이티즈 윤호와 민기의 유닛곡 ‘유스’ 뮤직비디오는 17일(수)에 공개된다. 

 
기사입력: 2024/01/15 [08:01]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복 많이 받으십시요-행복하십시요-승리하십시요
이전 1/14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