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사회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골든걸스' 인순이 “나 날아갈 것 같아”…박진영 칭찬 일색에 ‘행복’ >
 
記者 이상식
 
 
‘국민가수’ 인순이가 맏언니의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예능 ‘골든걸스’(연출 양혁/작가 최문경) 11회에서는 두 번째 신곡 ‘더 모먼트(THE MOMENT)’ 녹음 비하인드 및 새해 첫날에 처음으로 지방 공연에 나선 ‘골든걸스’ 멤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은 ‘더 모먼트(THE MOMENT)’ 녹음 비하인드로 시작됐다. 녹음 첫 타자로 나선 인순이. 박진영은 곡 분위기에 맞춰 녹음실 조명을 조정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인순이는 “침침해”라는 반응으로 박진영을 당황케 했다.

녹음 전 박진영은 인순이에게 “마음은 싱글이었던 때로 돌아갔는데, 마음에 드는 남자가 생겼다. 오늘 밤에 만나기로 했다. 둘이 칵테일을 마신다”라며 곡 설명을 이어 나갔다.

박진영은 인순이의 도입부 노래를 듣고 “너무 좋았다. 누나가 이때까지 불렀던 노래 중에 제일 섹시한 것 같다”라고 극찬했다. 

녹음은 후반 파트까지 순조롭게 진행됐다. 이후 “누나 왠지 젊었을 때 이런 순간이 있었을 것 같은 느낌이다”라는 박진영의 칭찬에 인순이는 “나 날아갈 것 같아”라며 행복해했다.

‘골든걸스’ 멤버들은 지방 공연 전, 새해에도 어김없이 모여 합숙 및 연습에 매진했다.

인순이는 이은미가 연습이 끝난 후 가져온 가래떡에 환호성을 질렀다. 이어 이은미에게 “은미가 (직접) 한 거야?”라고 물었고, 이은미는 “아니요. 제가 방앗간에 들러서…”라고 대답했다. 이에 인순이는 “해가지고 와야지”라며 장난스럽게 농담을 던졌다.

또한 박미경이 “(가래떡) 연기 나는 거 봐. 연기”라며 가래떡을 보고한 말에는 “연기가 아니라 김이야”라고 정색하며 박미경의 말을 정정해 폭소를 안겼다.

맛있게 가래떡을 먹고 있다가 문득 새해가 밝은 것을 깨달은 인순이는 “나 연식 하나 올라간 거 알지? 힘들어”라며 나이가 한 살 올랐음을 밝히며 씁쓸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은미가 “언니만 올라간 게 아니라 전체가 다 올라간 거 아시죠?”라며 도합 155년 경력의 ‘골든걸스’가 새해를 맞아 159년으로 상승했음을 알렸다.

며칠 뒤, ‘골든걸스’ 멤버들은 지방 공연 장소로 함께 가기 위해 서울 만남의 광장에 모였다.

박진영이 준비한 ‘퍼스트 클래스 리무진’ 버스에 탄 인순이는 휴게소에서 사 온 간식들을 펼치며 소개하던 중 하나의 간식에 대해 “이름은 십원빵인데 가격은 4,000원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방 공연의 장소는 돌림판을 돌려 정해진 대전.
지방 공연은 두 번째 신곡 ‘더 모먼트(THE MOMENT)’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다.

이날은 ‘골든걸스’ 두 번째 신곡 ‘더 모먼트(THE MOMENT)’를 대중에게 첫선을 보이는 날. 

강추위 속 실내가 아닌 실외에서 진행된 대전 공연에서 ‘골든걸스’ 멤버들은 광장을 가득 메운 ‘골져스’들의 열렬한 반응에 힘입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더 모먼트(THE MOMENT)’ 무대 후 박진영은 “이 넓은 공간을 다 촉촉한 BAR로 만드는 분”이라며 인순이를 소개했다. 이어 “인순이 선배님의 섹시함은 말로 표현이 안 된다”라며 “이런 곡을 할 때는 그분이 오시나요? 눈빛부터 표정, 손끝까지. 그분이 오시는 거죠?”라고 물었고 인순이는 민망한 듯 “그냥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대답했다.

농염한 으른 섹시미를 뽐내며 공연을 마친 인순이는 “오늘의 감동을 오랫동안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관객들에게 벅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KBS2 ‘골든걸스’는 총 12부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되고 있으며, 이제 1회차만을 남겨두고 있다.

 
기사입력: 2024/01/20 [15:14]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복 많이 받으십시요-행복하십시요-승리하십시요
이전 1/14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