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사회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끝내주는 해결사’ 이지아의 변신은 무죄! 시원, 통쾌, 긍정 에너지 발산하는 비하인드 스틸 공개!
 
記者 이상식
 
 
‘끝내주는 해결사’ 이지아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 제작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SLL)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2회 만에 시청률 5%대를 기록하며 이지아의 사연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어 전직 변호사이자 현직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김사라 역을 맡은 이지아의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이지아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다. 이혼 해결사로서 이지아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비롯해, 어떤 사건도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은 신뢰감 가득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혼 해결업체 ‘솔루션’ 사무실에 앉아 의뢰인을 기다리는 그녀의 시원시원한 미소가 긍정 에너지를 발산한다. 

최고 로펌의 며느리에서 하루아침에 모든 걸 빼앗긴 이혼녀가 된 김사라, 이혼 해결사로 활동하며 ‘솔루션’의 히어로가 되어 매회 사연 많은 부부들의 이혼에 통쾌한 한 방을 선사하는 그녀의 활약이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안겨주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의 전개 역시 기대가 모아진다. 

“우리 드라마가 많은 사람들에게 밝은 긍정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힌 이지아의 소감처럼 시원하고 유쾌한 드라마의 탄생을 알린 바, 이지아가 출연하는 ‘끝내주는 해결사’는 매주 수, 목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기사입력: 2024/02/03 [10:14]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복 많이 받으십시요-행복하십시요-승리하십시요
이전 1/14 다음
범민당 활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