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사회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밍타이거, 배우 구교환과 협업한 ‘UP!’ 뮤직비디오 공개
 
記者 이상식
 
 
얼터너티브 케이팝 그룹 바밍타이거(Balming Tiger)가 정규 1집 [January Never Dies]의 수록곡인 ‘UP!’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구교환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홀로 흐름을 전개하는 연기를 펼치며, 바밍타이거의 멤버인 프로듀서 이수호가 감독으로서 영상을 연출했다.

‘UP’은 오메가사피엔(Omega Sapien),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 소금(sogumm), bj원진(bj wnjn), 언싱커블(Unsinkable) 등 밴드의 멤버들이 고루 참여한 트랙으로, 독특한 구성과 변주 진행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케아 매장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섹시느낌 (feat. RM of BTS)’, ‘Trust Yourself’, ‘SOS’, ‘Kamehameha’, ‘Moving Forward’, ‘Buriburi’ 등 다른 앨범 수록곡들의 뮤직비디오에 이어 일곱 번째로 공개되었다.

감독은 자신에게 다가오는 일들을 수동적으로 처리하기에 급급한 우리의 인생을 계산대로 밀려오는 물건들의 바코드를 찍는 마트 점원에게 투영했다. 또한 못 본 체 외면해 왔던 내면의 솔직한 감정들이 배출의 문턱 앞에서 높은 산더미만큼 쌓이고 쌓였을 때, 비로소 진실을 직면하는 인물의 모습을 ‘등반’을 통해 비유적으로 드러냈다.

구교환의 연기력과 이수호의 연출 능력, 바밍타이거의 음악과 영상미가 조화를 이루는 ‘UP’의 뮤직비디오는 2월 7일 수요일 오후 7시 바밍타이거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4/02/07 [22:24]  최종편집: ⓒ 국제타임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복 많이 받으십시요-행복하십시요-승리하십시요
이전 1/14 다음
범민당 활빈당